icon

위례중앙타워의 각종 이벤트행사 초대권 및 특별할인 쿠폰을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신청하기

각종 할인쿠폰특별우대권을 발송해드립니다.

뉴스레터신청하기

icon
핫이슈&보도자료

위례중앙타워의 특별하고 새로운 소식을 전달합니다.

룩스필라테스 위례아티움점, 개인 프라이빗 스튜디오 10월 오픈이벤트 진행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211회 작성일 20-09-23 10:36

본문

최근 수도권 헬스장을 중심으로 집단감염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운동 여건이 크게 제한되고 있다.
이에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레이닝이 확산되고 있지만 체계적으로 운동을 하기는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런 가운데 룩스필라테스가 오는 10월 위례 지역 최대 규모의 개인 프라이빗 스튜디오 위례필라테스을 선보인다.
1:1 개인 레슨으로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했으며, 10월초 정식 오픈과 함께 오픈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위례필라테스 룩스필라테스 위례아티움점은 위례중앙광장 중심상가인 위례중앙타워 10층에 들어서 시설과 위치면에서 이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며,
장비면에서도 기존 필라테스샵과 차별화를 뒀다.

먼저, 모든 프로그램은 캐딜락과 리포머를 결합한 캐포머, 체어, 바렐 등 100% 기구 필라테스로 진행된다.
반복된 운동과 연속 동작을 통해 통증 없이 근육을 강화시켜주고, 필라테스의 기본 목적인 재활뿐만 아니라
자세교정, 체형교정, 체중감량 등 탄탄한 몸매 만들기에도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또한, 단체 수업 방식이 아닌 1:1 개인 및 2:1 듀엣 전문 프리미엄 스튜디오로 구성된다.
개인 프라이빗실이 무려 7개로 위례신도시에서는 가장 많은 레슨실을 보유했다. 여성과 남성뿐만 아니라 키즈 수업도 가능하다.

이밖에 인바디와 함께 보다 정확한 근골격 검진 시스템이 가능한 엑스바디를 도입했다.
자동관절인식을 통한 근골격 불균형 및 부정렬 검사가 가능하며
이를 토대로 전문 담당자의 체형분석을 이루어져 개개인에 맞는 운동법을 제시해 체계적인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10월초 정식 오픈과 함께 진행하는 오픈이벤트 기간 동안은 회당 5만원의 특가에 이용 가능하며,
등록 회원에게는 젝시믹스, 안다르 등 유명 브랜드 필라테스복을 비롯하여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룩스필라테스 관계자는 "개인레슨실 최다 보유로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운동을 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센터를 최저가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자세한 사항은 룩스필라테스 위례아티움점으로 방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룩스필라테스

출처 : 한국면세뉴스(http://www.kdfnews.com)
기사본문 : http://www.kdf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65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