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

위례중앙타워의 각종 이벤트행사 초대권 및 특별할인 쿠폰을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신청하기

각종 할인쿠폰특별우대권을 발송해드립니다.

뉴스레터신청하기

icon
핫이슈&보도자료

위례중앙타워의 특별하고 새로운 소식을 전달합니다.

리코플레이트, 감자탕 전문점 한사리 위례점 오픈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66회 작성일 20-09-18 12:37

본문

사진제공=감자탕 전문점 '한사리'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이상‘을 운영 중인 외식 전문 기업 리코플레이트는 18일 위례 신도시 중앙타워 3층에 감자탕 전문점 한사리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전통적인 외식 아이템 감자탕, 뼈해장국 외에도, 술불직화 뼈구이, 맑은 뼈탕 등 일반 감자탕 전문점에서 손쉽게 접하지 못했던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놀이방을 완비하여 위례 신도시 젊은 직장인, 부부 및 아이들을 만족시키고자 노력했다.

한사리는 오픈을 기념하여 9월 18일부터 25일까지 평일 런치타임 뼈해장국 반값 할인, 9월 18일부터 30일까지 주말을 포함하여 소주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포장고객 중량 업그레이드, 계란후라이 무한 셀프 이용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한사리 관계자는 “한사리 감자탕은 리코플레이트의 R&D, 운영 노하우의 총집합으로 빠른 시간 안에 위례 신도시의 대표 외식 공간으로 성장해나가고자 한다”며 “철저한 방역은 기본이며 밝고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외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본문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91715284087116